MNS



전체 카테고리


A/S 접수 게시판입니다.
제품의 모델명, 시리얼 넘버, 구매 일자를 확인할 수 있는 영수증 등을 등록해주세요.

A/S 접수

조회기간

달력 아이콘
~
달력 아이콘
문의날짜 제목 작성자 문의상태
2019.07.17 KORG SP-250 건반 수리 문의 파일첨부 있음 홍시 답변완료
2019.07.09 zoom h6 A/S 파일첨부 있음 최수훈 답변완료
2019.06.09 ZOOM h6 A/S 문의드립니다. 파일첨부 있음 유한미 답변완료
2019.05.20 zoom h1n 문의드립니다 이진기 답변완료
2019.04.28 Zoom H4 녹음기 AS 파일첨부 있음 염유진 답변완료

AS안내


1. 제품의 보증기간은 구입일로부터 3개월입니다. (신디사이저, 디지털 피아노에 한해 1년)
단, 보증기간 내에도 유상 서비스 기준에 해당하면 서비스 요금이 부과됩니다.

유상 서비스 기준
 - 판매/배송 후 운송, 이동으로 발생한 고장
 - 화재/지진/수해 등의 천재지변 또는 해충, 공해, 가스 등으로 인한 고장이나 손상
 - 과도한 습기나 건조에 의한 고장, 손상
 - 소모성 부품의 교환
 - 잘못된 사용 방법으로 인한 손상
 - 잘못된 전원 공급으로 인한 손상
 - 이상이 있는 다른 장비와의 연결 등으로 인한 손상
 - 당사의 서비스 이외의 수리/개조로 인한 고장 및 손상
 - 상품에 부착된 시리얼 번호가 훼손되거나 변경시켰을 경우 (접수 불가도 가능함)

2. 모든 서비스를 받으시려면 상품의 시리얼 번호와 구입한 날짜를 확인할 수 있는 영수증을 지참하시기 바랍니다.

3. A/S 접수하신 제품은 최대 6개월 동안 보관되며, 6개월 이상 연락이 닿지 않는 경우 제품은 임의 처리되거나 폐기됩니다.

4. 일부 품목의 경우 제품의 특성상 수리가 불가능할 수도 있습니다. 이 경우 리퍼비시 제품으로 유/무상 교환처리될 수 있습니다.

비밀번호 인증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확인
 
광고
방음부스
세계사이버대학
인디스땅스
카톡 플러스친구
A/S 접수
최근본상품
0/0
무이자 할부
셀바이뮤직